모바일쇼핑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통영멸치유통

고객센터

고객님의 의견과 문의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Home > 통영멸치유통

통영멸치유통 목록

  1. 회원탈퇴(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아래의 경로를 따라 탈퇴 가능합니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 및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 재가입 불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는 pc버전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당첨 시 경품 수령지는 차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경품 응모가 완료된 이후 경품관련 정보의 수정은 불가하며, 이벤트 응모전 필히 사이트내 회원정보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회원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e-mail 수신 여부의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5.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능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7. 가입한 적이 없는데 회원가입이 되어 아이디 확인이 됩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건의 결제금액을 나눠서 영수증 발행가능한가요?

    영수증은 결제하신 단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하신 내역 중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분할로 영수증을 발급 받을수는 없습니다.
    단, 카드와 예치금으로 중복결제 시 [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함께 발급됩니다.
  9. 무통장입금(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가상계좌는 각각의 결제정보에 일회성 계좌번호가 생성되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주문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되며 해당 주문도 함께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자 명과 상관없이 '입금은행, 계좌번호, 금액' 만 일치하시면 정상 입금처리됩니다.
  10. 상품 주문 후 일부상품만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별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완료 단계 -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2) 결제완료 이후 단계 -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 상품 포장이 되었거나 택배사로 접수 되기 전 상태이더라도 마이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11. 상품 주문 후 배송지변경이 가능한가요?

    발송 전 단계에서 확인되었을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주문 이후 당일 혹은 다음날 바로 발송되오니, 잘못 기입된 배송지에 대한 변경 신청 문의는 빠르게 부탁드리겠습니다.
  1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료 문의)

    10만원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제주도,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하므로 추가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업체에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또는 입금전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3.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또는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 건별 배송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번호별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 배송 현황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4.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고 싶은데 주문취소가 안돼요?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수령하신 후 반품/교환 신청을 이용해 주셔야 하며, 배송중 상품을 취소 및 수취거부(인수거부)를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15. 반품했는데 환불확인(카드취소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결제 수단별 환불 반영 일정입니다.
    ※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반영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체크카드는 입금까지 은행 정책에 따라 주말제외 7~10일 소요됩니다.
FAQ 검색